Tidio로 고객 서비스 향상
Tidio는 고객 상호작용 및 지원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서비스 솔루션입니다. 여러 언어로 고객 문의를 처리하는 Lyro AI Agent가 특징이며, 이를 통해 인간 상담원은 더 복잡한 문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웹사이트 방문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라이브 채팅 및 헬프 데스크 도구를 포함하고 있으며, 통합 대시보드는 모든 상호작용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또한, Tidio의 Flows 기능은 자동화를 통해 능동적인 고객 참여를 촉진하며, 놓친 커뮤니케이션 처리 또는 장바구니 포기를 회복하는 등의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Mailchimp, HubSpot 및 Shopify와 같은 인기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Tidio는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전환율을 증가시킵니다.